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공효진 출연확정, 대작 '별들에게 물어봐' 공효진X이민호

by bonum 2022. 3. 28.
반응형

■ 공효진 출연확정 된 국내 최초 우주정거장 배경 드라마

공효진 출연확정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공효진 출연확정 - 별들에게 물어봐

국내 최초 우주정거장을 배경으로 한 '우주 로맨틱 코미디' 장르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가 화제입니다. 제작사 키이스트 측은 28일 "이민호, 공효진이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출연을 공식 확정했다"고 밝혔는데요. 공효진, 이민호 두 배우의 출연 확정 소식과 함께 본격적으로 제작의 신호탄을 쏘아올렸습니다. 

 

공효진을 빼놓고는 대한민국 로맨틱코미디의 역사를 논할 수 없을 만큼 다양한 로맨틱 코미디 작품을 히트시킨 공효진이 출연확정한 만큼,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 K-드라마 팬들 사이에서도 벌써부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공효진 출연확정 -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는 극 중 우주관광객 자격으로 우주정거장으로 떠나는 사명감 넘치는 산부인과 의사 공룡 역을 맡고, 공효진은 한국계 미국인 우주비행사 이브킴 역으로 변신, 전에 없는 '케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제작 준비기간만 5년, 국내 최초 우주 정거장 배경으로 일찍이 화제를 모은 '별들에게 물어봐'는 '파스타', '질투의 화신' 등 로맨틱 코미디의 대가 서숙향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공효진 출연확정 - 별들에게 물어봐

'사이코지만 괜찮아', '도시남녀의 사랑법'등을 통해 실력을 입증한 박신우 감독이 연출을 맡고, '하이에나', '보건교사 안은영', '구경이'등 트랜디하고 독창적인 기획력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키이스트가 제작에 나서면서 환상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내년 국내 채널과 글로벌OTT 동시 방영을 목표로 다음 달 4월부터 촬영에 돌입하여 2023년 방송 예정입니다.


■ 공효진, 서향숙 작가의 인연

공효진 출연 파스타 드라마공효진 출연 파스타 드라마
공효진 출연 '파스타'

'로맨틱 코미디'하면 공효진을 떠올리게 만든 드라마는 2010년 작품 '파스타'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공효진은 이 작품을 계기로 '공블리'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는데요. 이 드라마에서 보여준 사랑스러운 모습과 이선균과의 자연스러운 커플 연기로 연말 시상식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공효진 출연 질투의 화신공효진 출연 질투의 화신
공효진 출연 '질투의 화신'

공효진은 서향숙 작가의 '파스타'에 이어 2016년에는 '질투의 화신'에서 기상캐스터 표나리 역으로 출연해 '남녀 주인공 둘이 연기배틀 하냐'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조정석과의 케미로 또 큰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공효진은 서향숙 작가 작품에는 이번 '별들에게 물어봐' 출연 확정으로 세 번째 함께하는 작품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