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박지연, 판매 상품 의혹 해명 후 "좌시하지 않겠다"
코미디언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이 판매하는 상품에 제기된 의혹을 해명했습니다.
박지연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주 금요일 오후 발생된 이슈사항으로 여러분께 말씀드릴 내용이 있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는대요.
그는 "특정인으로부터 시작된 잘못된 오해의 소지가 있어 글을 남긴다"라며 "제가 런칭한 "요니네 떡볶이"는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브랜드 컨셉 기획을 시작으로 공장 임직원분들과 함께 오랜 시간 동안 협력하여 완성된 제품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주말 동안 말을 아꼈던 이유는 과정 중 참여하신 분들이 굉장히 많았을 뿐더러 열심히 준비해온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저는 한 점 부끄럼 없이 제품으로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하지만 특정인으로부터 시작된 잘못된 오해의 소지가 있어 글을 남겨 드린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그는 "브랜드의 이미지가 훼손된 것뿐만 아니라 다른 대상에 대한 비방과 인신공격으로 큰 상처를 받고 있으며, 더 이상 좌시할 수가 없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박지연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판매 중인 떡볶이 추가 물량을 준비하느라 바빴다는 근황을 올렸고, 해당 게시물에 “만드신 거 맞나”, “너무 뻔뻔한 거 아니냐” 등의 댓글이 달리며 각종 의혹이 일었습니다.
한편 박지연은 스타일리스트 출신으로, 지난 2008년 12세 연상 개그맨 이수근과 결혼했습니다.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다음은 박지연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요니네 박지연입니다.
지난주 금요일 오후 발생된 이슈사항으로 여러분께 말씀드릴 내용이 있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런칭한 "요니네 떡볶이" 요떡은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브랜드 컨셉 기획을 시작으로
공장 임직원분들과 함께 오랜 시간 동안 협력하여 완성된 제품입니다.
주말 동안 말을 아꼈던 이유는 과정 중 참여하신 분들이 굉장히 많았을뿐더러 열심히 준비해온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저는 한 점 부끄럼 없이 제품으로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특정인으로부터 시작된 잘못된 오해의 소지가 있어 글을 남겨 드립니다. "
사실을 증명할 방법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누구도 비방하고 싶지 않았고! 말의 무게가
얼마나 무거운 것인지 알기에 쉽게 발언할 수 없었으며, 저와 브랜드의 이미지가 훼손된 것뿐만 아니라 다른 대상에 대한 비방과 인신공격으로 큰 상처를 받고 있으며, 더 이상 좌시할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누군가는 굳이 힘들게 사업을 하는지 궁금해했었고, 누군가는 응원하기도 했었습니다. 저는 제가 생각한 청결하고 맛있는 식품을 여러분과 나누면서 제 삶의 활력도 얻고 소통에서 생기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참 좋습니다.
여러 가지 상황에 따로 연락 주셔서 걱정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여러분과 소통하는 요니가 되겠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장윤정 "행사 한번에 중형차 1대 값" 걸어다니는 중소기업
장윤정 "행사 한번에 중형차 1대 값" 걸어다니는 중소기업 데뷔 24년차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방송에서 대기업 수준의 ‘회장 클래스’를 간접적으로 과시했습니다. KBS 2TV 예능 '사장님 귀
bonum.lovinegar.com
박군♥한영 임시로 사는 신혼집, 한영 사무실 공개 !
박군♥한영 임시로 사는 신혼집, 한영 사무실 공개 !💖 트로트 가수 박군이 아내 한영과의 신혼집 장만에 실패해 한영 집에 얹혀살게 되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내 집의
bonum.lovinegar.com
전현무 "협찬 끊겼다" 한정판 옷 흑역사 패션
😂 전현무 "협찬 끊겼다" 한정판 옷 흑역사 패션 😂 MBC 인기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전현무가 한정판 옷을 입고 협찬이 끊긴 웃픈 사연을 털어놨습니다. 4월 13일 방송된 764회 '트렌드를 읽
bonum.lovinega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