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가수 윤하, 강형욱 집 초대된 유일한 연예인 "개 키우는 집 다 똑같더라"
가수 윤하가 강형욱과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습니다.
30일 방송된 KBS2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초대 게스트로 가수 윤하가 출연, 강형욱 훈련사와 8년간의 친분을 인증했는대요.
이날 윤하는 강형욱과의 인연이 8년 전부터 이어져오고 있다고 밝히며 "8년 전에도 인터넷 쪽에서 유명하셔서 제가 찾아갔다"고 했습니다.
이에 이경규는 "(강형욱 씨가)많이 뜨고 나서 변한 것은 없나"고 물었고, 윤하는 "오히려 더 유해지신 것 같다"고 답했는대요. 그러자 장도연은 "이게 유해진 거라고요?"라며 당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윤하는 강형욱의 집에 초대된 유일한 연예인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더욱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4년 전 강형욱의 집에 초대됐다던 윤하는 "워낙 개통령이지 않나. 그래서 강형욱 훈련사님 집은 뭔가 다르지 않을까 기대했는데, 개 키우는 집은 다 똑같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개훌륭’은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위해 반려견과 반려인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법을 함께 고민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 KBS2에서 방송됩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붐, 이영자에 감사 "결혼식 때 제일 먼저 식사 마쳐"
붐, 이영자에 감사 "결혼식 때 제일 먼저 식사 마쳐" 방송인 붐이 대선배 이영자에 감사를 전했습니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붐과
bonum.lovinegar.com
박나래, 20년만에 하숙집 할머니와 눈물 재회 "너무 늦게 왔다" 오열
박나래, 20년만에 하숙집 할머니와 눈물 재회 "너무 늦게 왔다" 오열 박나래가 고등학교 시절 자신을 친손녀처럼 챙겨주셨던 하숙집 할머니와 20년 만에 재회했습니다. 박나래는 모
bonum.lovinegar.com
장윤정 "행사 한번에 중형차 1대 값" 걸어다니는 중소기업
장윤정 "행사 한번에 중형차 1대 값" 걸어다니는 중소기업 데뷔 24년차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방송에서 대기업 수준의 ‘회장 클래스’를 간접적으로 과시했습니다. KBS 2TV 예능 '사장님 귀
bonum.lovinega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