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유진 "신혼 초 매일 백종원의 제자처럼 살아" (미우새)

by bonum 2022. 6. 6.
반응형

소유진 "신혼 초 매일 백종원의 제자처럼 살아" (미우새)

배우 소유진이 신혼 초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미우새 소유진(사진:SBS)미우새 소유진(사진:SBS)
미우새 소유진(사진:SBS)

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소유진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남편 백종원과의 결혼 생활을 공개했는대요.

 

이날 방송에서 신동엽은 소유진에게 남편이 요리할 때 말고 멋있을 때가 언제인지 묻자, 소유진은 "남자답게 요리할 때가 멋있어서 계속 구경하고 그런다. 요리 맨날 해주니까 맨날 멋있다"라며 웃어 보였습니다.

미우새 소유진(사진:SBS)미우새 소유진(사진:SBS)미우새 소유진(사진:SBS)
미우새 소유진(사진:SBS)

또 신동엽이 "신혼 때 남편이 맛없다고 하면 어쩌나 걱정한 적은 없냐"고 물었는대요.

소유진은 "매일 제자처럼 지냈다. 뭘 알려주는 걸 좋아하고 음식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을 제일 예뻐한다. 남편에게 요리 배운 후 꼭 그걸 복습한다. 그 과정을 찍어 보여주면 그걸 너무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미우새 소유진(사진:SBS)미우새 소유진(사진:SBS)미우새 소유진(사진:SBS)
미우새 소유진(사진:SBS)

이에 서장훈은 "골목식당 같다"라고 했고, 소유진은 "그런 느낌이다. 그런 걸 되게 좋아했다. 그분들한테는 하트를 안 보낸다 뿐이지 나도 골목식당 사장님들처럼 지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윤균상, “병뚜껑에 나래♥”… 박나래 선물 해명 (미우새)

윤균상, “병뚜껑에 나래♥”… 박나래 선물 해명 (미우새) '미우새' 배우 윤균상이 박나래에 하트를 선물한 적 있다고 밝혔습니다.  29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

bonum.lovinegar.com

 

붐, 이영자에 감사 "결혼식 때 제일 먼저 식사 마쳐"

붐, 이영자에 감사 "결혼식 때 제일 먼저 식사 마쳐" 방송인 붐이 대선배 이영자에 감사를 전했습니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붐과

bonum.lovinegar.com

 

박군♥한영 임시로 사는 신혼집, 한영 사무실 공개 !

박군♥한영 임시로 사는 신혼집, 한영 사무실 공개 !💖 트로트 가수 박군이 아내 한영과의 신혼집 장만에 실패해 한영 집에 얹혀살게 되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내 집의

bonum.lovinegar.com

댓글